내리문화공원은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내리에 위치한 공원으로 안성천을 바라볼 수 있는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넓은 잔디마당에서는 공연과 행사가 자주 열리며 자전거길, 뮬리 정원, 정자, 산책로가 있어 강을 보며 산책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여름에는 수국, 가을에는 핑크뮬리와 구절초가 멋들어지게 피어나 장관을 이루는 곳인데요.
오늘 포스팅은 평택 내리문화공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평택 내리문화공원
위치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내리 260
이용시간
상시
이용요금
무료
문의
031-8024-4241
홈페이지
▶ 내리문화공원 홈페이지 ◀
볼거리 즐길거리
평택에는 근린공원이 많이 조성되어 있는 편인데요. 오늘은 그중 여름에는 다양한 수국이 피어있고 가을에는 핑크뮬리와 구절초가 가득한 내리문화공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핑크뮬리는 9~11월까지 볼 수 있으며 억새와 비슷한 생김새로 핑크 억새라 불리고 있습니다. 가을에 내리문화공원에 오시면 사방에 핀 핑크뮬리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잘 정돈된 산책길을 따라 핑크뮬리가 아름답게 피어나 있습니다.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흔들의자와 하얀색 벤치도 조성해 놓았습니다.
어린이 놀이터도 있어 가족과 함께 가기에도 좋고요.
한편에는 핑크뮬리와 더불어 구절초도 아름답게 피어있습니다. 사계절 꽃 구경하기에도 좋은 내리문화공원입니다.
내리문화공원에는 한 가지 더 특별한 볼거리가 있는데요. 일몰 시부터 22시까지 야간 조명이 들어오면서 미디어 아트쇼가 진행됩니다. 잔디동산에 대형 빔프로젝트 기기로 미디어아트를 구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지금까지 평택 내리문화공원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즐거운 방문되시길 바랍니다.